반응형

전체 글 97

매일 퀴즈만 풀고 돈버는 돈방석 어플

요즘엔 다양한 어플로 돈버는게 많이 나온것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앱테크 많이 하고있거든요 진짜로 근데 의외로 돈벌수있는 어플 재미부터 선물까지 돈버는 어플들이 의외로 많이 있다는 사실 알고계십니까 ? 전 예전부터 관심이 많아서 이것저것 많이 해봤는데 진작에 돈이 안되는건 미리미리 다 걸렀구 지금은 딱 하는것만 하고있는데 그래도 한달에 5만원 이상 벌수있는것들만 그런것만 꾸준히 하고있다보니 sns할시간에 어플로 앱테크 하는게 훨씬더 이득 이번에 돈버는 돈방석 어플 https://deg.kr/6291cba 돈방석 앱은 블록체인에 기반한 새로운 이벤트 광고 마켓팅 플랫폼 입니다. deg.kr 간단하게 가입하고 실시간으로 나오는 퀴즈 맞추면 ! 되는 거라서 재미있더라구요 ! 지루하지도 않고 오래걸리지도 않고 ~..

취미.사진 2023.09.02

현재 250만돌파 영화 1위 무엇?

영화 오펜하이머가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고 있다는 소식이 들렸다. 1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오펜하이머 는 지난달 31 하루동안 4만 534명을 동원하며 박스 오피스 1위를 찾지하였고 누적 관객수는 252만 5708명이라고 한다. 오펜하이머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세상을 파괴할 위험을 감수 해야하는 천재 과학자의 핵 개발 프로젝트를 다룬 영화다 가장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작품으로 킬리언 머피,에밀리 블런트 맷데이먼,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플로렌스 퓨 할리우드 톱 배우들이 출연한다. 또한 타겟이 2위 이다. 하루동안 3만 3089명을 동원 누적 관객수는 9만 3311명을 기록했다. https://vodo.kr/5GjtNud '오펜하이머' 250만 돌파, 박스오피스 1위…신혜선 '타겟..

영화.음악 2023.09.01

블로그 글 잘쓰고 싶은 평범한 직장인

나도 다른 블로거들 처럼 아니면 그냥 중간이라도 ... 글좀 잘쓰고싶다. 진짜 마음속으론 하루에 수백번 수천번 이렇게 써야지 써야지 하고 생각은한다. 오늘에 있었던 하루를 쓰자고.. 근데 막상 쓰려고 하면 복잡해진다. 정말 그냥 글쓰기는 내 삶 처럼 나의 삶처럼 써도 되는걸까 일기처럼? 우선 이렇게 라도 하나하나씩 써보면 늘어가겠지 아무것도 안하면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는 말이 있듯 뭐라도 해야지... 진짜 내가 할수있을까? 진짜 쓸 이야기가 있을까? 내가 쓰면 누가 봐주기나 할까? 이런 생각때문에 쓰려고 하다가 막상 안쓰기를 수백번 고민만하다가 결국엔 망설이다가 안씀... 시간낭비 ... 그냥 그시간에 망설일시간에 마음속에 있는 글을 쓸껄그랬다. 지금 이것처럼 그냥 일기처럼 뭐라도 써야겠다 그럼 글은..

취미.사진 2023.08.26

원피스 실사판 제작비 역대 최고 금액

넷플릭스 만화 원피스를 드라마화에 대한 기대와 걱정 팬들으리 심리를 두드리는 원피스 실사화 국내와 해외 반응의 대조 캐스팅과 스케일 ! 원피스의 실사와의 두가지의 두가지의 주목할점 ! 그런데 현재 원피스의 실사판의 제작비가 밝혀져 놀라움을 주고있는데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중....가장 최고의 금액을 기록했다고 하는데 과연 얼마를 기록했길래.... 근데 너무나 기대되는것 같아요 왕좌의 게임이 약 195억 750만원을 뛰어넘었다고 하는데 좀더 자세하게 알아보러 가볼까요 ? 실사판 원피스 제작비 알아보기

영화.음악 2023.08.23

임영웅 굿즈 나도 샀다 영웅시대 !

아버지 아티스트 임영웅 앨범 IM HERO 발매일 1970.01.01 임영웅에 푹빠진 ...렐라뿅... 하긴 요즘 임영웅 안좋아하는 사람이..있을까... 남녀노소 안좋아하는 사람이 없지 ... 요즘 내가 진짜 좋아하는 임영웅 노래 ...있는데 모래 알갱이 아티스트 임영웅 앨범 모래 알갱이 발매일 1970.01.01 아 정말 ... 노래가... 사람을 ... 마음을 너무나 울린다... 그래서 부모님들이 더더욱 좋아하는게 아닐까 싶은데... 왜 멜론차트1위를 계속 유지하는지 ... 인정... 노래를 왜 BTS를 따라잡고 있는지 인정한다. 노래가 정말 마음을 울린다는 이야기를 처음 임영웅이 불러주는 노래를 듣고 알았다. 항상 위로를 받고 감동을 받고... 그래서 ... 너무 우울할땐 못듣겠다 ㅠㅠ 무조건 울게..

취미.사진 2023.07.17

한화이글스 9연승 과연...

한화이글스는 지금 현재 18년만에 승승장구 하고 있다... 7연승은 거뜬하게 ... 현재는 삼성라이온즈와 9연승 진행중 이다... 과연 오늘 9연승을 ......할수 있을까... 심장이 쫄깃 쫄깃 하다... https://vodo.kr/y1ZxUPs 한국 와서 행복 야구 중인 외국인 선수 파울 쳐도 사람들이 좋아하고 오자마자 팀 18년만의 7연승 기록 함께 함 vodo.kr 무서워 죽겠다고 진짜 ..... 지금 심장이 쫄깃쫄깃 해 죽겠네...

연예.스포츠 2023.07.02

서울 경기 단기알바 정보 찾는분

방학기간 또는 남는시간 틈틈이 주부,경력단절 대학생 취업준비생 인터넷 또는 모바일로 블로그나 sns로 돈벌고 싶은 분들 집중 요즘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투잡이나 부업 할수있는 시대가 왔는데 요즘보면 정말 믿을수 있는 재택알바 그런 회사 찾기가 정말 힘들더라구요 근데 가장 편한게 재택알바 ..이긴한데... 내가 원하는시간에 하는만큼 벌수있는것도 가장 좋은 장점이기도 하고 온라인 재택알바종류도 많이 있긴하지만 일을해서 받을수 있는 수익이 천차만별이더라구요 ... 그래서 정말 이번에 소개해드릴 포스팅만으로도 최대 매달 300만원까지 벌어갈수 있는 온라인 재택알바 그것도 평생 이렇게 벌어갈수 있다구요 . 근데 포스팅만으로도 최대 300!! 심지어 요즘 AI가 한창 떠들썩 하죠 포스팅 블로그를 못해도 AI가 직접 ..

생활,경제 2023.06.27
반응형